'비즈니스 2600만원 플렉스' 빠니보틀, 노홍철 위해 남극행 비행기 준비

나남뉴스
신고
조회 42
공유
2024-02-20

'비즈니스 2600만원 플렉스' 빠니보틀, 노홍철 위해 남극행 비행기 준비

기사내용과 무관한 사진 = 이미지 나남뉴스
기사내용과 무관한 사진 = 이미지 나남뉴스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은 같이 남극 여행을 떠나는 방송인 노홍철에게 고마워 비행깃값 전액을 지불해줬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침착맨'에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빠니보틀은 다음날 노홍철과 함께 남극여행을 떠난다고 밝혔다. 

 빠니보틀은 "한국에서 독일까지 열 몇 시간이 걸리고, 독일에서 부에노스아이레스까지 열 몇 시간이 걸린다. 경유 시간 빼고 이미 30시간이다. 근데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우수아이아까지도 제가 알기로는 7~8시간 걸린다. 남미가 거의 그렇다"며 남극까지의 여정을 설명했다.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침착맨'
이미지 출처 = 유튜브 채널 '침착맨'

이어 “비행기값만 한 명당 1300만원이다. 홍철 형님은 당연히 (자리) 상관없다고 하시지만 제가 형님을 이코노미에 태우는 게 마음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그는 노홍철이 본인의 콘텐츠에 출연해주는 것이 감사해 이같은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돈이 아까우니까 처음에 저는 이코노미를 끊고 형님 것만 비즈니스 했었는데 그러면 형님 마음이 불편하니까”라고 덧붙였다.

빠니보틀은 앞서 노홍철과 유럽여행을 다녀온 바 있다. 빠니보틀은 "처음 유럽에 갔을 때는 뿜빠이를 했는데, 제가 영상을 찍고 올리니 어쨌든 간에 저만 이득을 보지 않나. 물론 형님은 그런 것에 아예 신경 안 쓰시는 분이지만 제가 마음이 좀 그랬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더욱 강력해진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 2가 돌아온다

이미지 출처 =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 예고편
이미지 출처 =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 예고편

한편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로 돌아온다.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를 담은 여행 예능이다. 제작진은 "시즌1은 맛보기에 불과하다"며 이번 시즌에 대한 자신가을 내비쳤다. 

시즌2에는 새로운 보드판 곳곳에 히든 룰과 미션을 숨겨놨다. 각 나라별 카드에 미션과 혜택을 담아놓고 히든 룰을 준비해 예측불허한 상황을 연출할 예정이다. 

시즌1과의 또 다른 차별점을 바로 여행 파트너 합류 시스템이다. 세 사람의 여행 중에 새로운 파트너가 합류할 예정인데, 과연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맞춤 파트너로 선정된 이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행 고수들인 곽빠원마저 "영화 쥬만지에 속에 들어온 것 같다", "현실이 아닌 것 같다"고 감탄한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 본격적인 방송 전 스페셜 라운드로 시즌 1 우승자인 원지의 우승 상품 여행기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2는 3월 9일 오후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키워드
#빠니보틀 #노홍철 #남극여행 #비즈니스 #침착맨 #지구마불 #원지 #곽튜브 #테오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 컨텐츠